다시 바다로. 대항해시대4 with 파워업키트 HD Version 스팀과 스위치로 발매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 대항해시대 시리즈의 4번째 작품 대항해시대4의 HD 리마스터판인 '대항해시대4 with 파워업키트 HD Version' 한글판을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대항해시대4는 30주년을 맞이한 대항해시대 시리즈의 4번째 작품으로 지난 1999년에 PC로 발매돼 지금까지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게임이다.

대항해시대를 무대로 자신의 함대를 편성하여 지중해, 동아시아, 신대륙 등 7개의 해역을 넘나들며 다양한 모험을 즐길 수 있으며, 각각의 해역에 존재하는 항에서 교역을 하면서 자신 세력의 점유율을 넓히고, 때로는 적대 세력과의 해전에서 승리하면서 모든 해역에서 패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이번 작품은 대항해시대4와 확장판인 파워업키트, 그리고 휴대용 게임기 전용 이식판 대항해시대4 ROTA NOVA의 추가요소를 수록하고, 해상도까지 HD로 업그레이드시킨 완전판으로 등장해 대항해시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항해시대4 with 파워업키트 HD Version
대항해시대4 with 파워업키트 HD Version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