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 '에오스 레드' 동남아시아 10개국 공략 개시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를 동남아시아 지역 10개국에 한국 시간으로 2일 정오에 출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동남아시아 지역 출시는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이은 '에오스 레드'의 두 번째 해외 진출 지역으로, 현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됐다.

특히, '에오스레드'의 출시를 앞두고 지난 5월 4일부터 진행된 사전예약이 많은 관심 속에 사전예약자가 180만 명이 몰릴 정도로 많은 게이머의 관심이 몰렸다. 함께 진행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미리 준비한 서버와 세 차례에 걸쳐 긴급 추가한 신규 서버까지 모두 조기 마감되는 등 현지 게이머의 기대를 받아왔다.

블루포션게임즈는 호평을 받아온 한국 및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직접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동남아시아 역시 직접 서비스를 통해 게이머와 밀접하게 소통할 계획이며, 이번 '에오스 레드' 동남아시아 진출을 통해 글로벌 IP로서 입지도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

'에오스 레드'의 PD를 맡고 있는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는 "'에오스 레드' 한국 및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처럼 동남아시아에서도 직접 서비스를 통하여 유저들과 긴 호흡으로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는 블루포션게임즈 만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에오스레드 동남아시아 출시
에오스레드 동남아시아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