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통곡의 동굴 미니 세트 및 '용병들의 이야기:자이렐라' 오늘 적용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불모의 땅에 통곡의 동굴(Wailing Caverns)과 용병들의 이야기 새로운 챕터를 오늘 추가했다.

하스스톤 불모의 땅 미니 세트
하스스톤 불모의 땅 미니 세트

먼저 통곡의 동굴 미니 세트는 전설 등급 4종, 특급 등급 1종(각 2장씩), 희귀 등급 14종(각 2장씩), 일반 등급 16종(각 2장씩)의 총 35종, 66장의 카드들로 구성되며, 오늘 6월 4일(금)부터 게임 내 상점 또는 웹 샵에서 15,000 배틀코인(PC 기준) 또는 2,000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용병들의 이야기: 자이렐라'는 그리핀의 해 내내 열 차례에 걸쳐 이어지는 무료 콘텐츠로, 용병들의 이야기의 두 번째 챕터다. 순서대로 진행되는 1인 모험을 모두 완수하면 사제 정규 카드로만 구성된 사제 팩을 1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블리자드는 용병들의 이야기의 세 번째 챕터이자 1인 모험을 모두 완수하면 드루이드 정규 카드로만 구성된 드루이드 팩을 1개 확보할 수 있는 '용병들의 이야기: 거프'를 오는 6월 16일 (수)에 적용할 예정이다.

또 드루이드 정규 카드만 포함된 드루이드 팩을 1개 받게 되는 '영웅들의 이야기: 말퓨리온'도 오는 6월 23일 (수)에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번에 적용 및 공개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내 패치 노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