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9시즌 사전예약 시작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PC온라인 게임 패스오브엑자일 신규 시즌9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시즌 9 사전 예약은 금일부터 신규 시즌 오픈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본인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참여한 모든 신청자는 게임 내 아이템인 ‘염수왕의 졸개’ 애완동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22일(일)까지 신규 시즌 복귀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금까지 진행된 총 8개 시즌 중, 기존에 플레이 한 챌린지 리그 횟수에 따라 ‘얼음 개구리 애완동물’, ‘빛의 오리아스 은신처 장식물’ 그리고 ‘칠흑의 발자국 이펙트’ 등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시즌 8 ‘결전’ 챌린지 리그를 플레이한 이용자가, 오는 7월 신규 시즌 9 챌린지 리그에서 레벨 10을 달성하게 되면 ‘블랙홀 포탈 이펙트’ 아이템을 얻게 된다.

7월 한국 출시 2주년을 맞이해 선보일 시즌 9에서는 새로운 재미로 무장한 챌린지 리그, 풍성한 보상, 대규모 밸런스 조정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패스오브엑자일
패스오브엑자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