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앤빌'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공개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자사에서 PC와 콘솔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글로벌 신작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의 시네마틱 트레일러 티져 영상을 금일(19일) 공개했다.

약 24초가량의 짧은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시네마틱 트레일러 티져 영상에서는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영상미를 선보이고 있다. 시네마틱 트레일러는 출시 이전에 풀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앤빌(ANVIL)'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진행하는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로그라이크 방식을 통해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면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된다.

영상 내 주된 배경이 되는 '앤빌'은 우주에 흩어져 있는 외계 문명의 유산인 ‘볼트’를 찾는 거점으로 게이머는 볼트를 탐색하는 ‘브레이커’가 되어 미지의 은하계를 탐색할 수 있다. 각각의 은하계는 무작위의 행성으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보스들이 등장하며 모든 난관을 뚫고 유물을 얻게 되면 새롭고 놀라운 힘을 얻을 수 있다.

앞서 앤빌은 스팀 플레이 테스트에서 게임성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면서 중국 60%, 미국 18% 등 해외 유저 비율이 90% 수준을 넘어서면서 해외 시장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한 바 있다.

한편 액션스퀘어는 완성도 있는 게임 서비스를 위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추후 한국은 물론 미국과 유럽을 포함 전 세계에 PC, 콘솔, 클라우드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앤빌을 선보일 예정이다.

앤빌 시네마틱 트레일러 캡처
앤빌 시네마틱 트레일러 캡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