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FPS 신작 ‘톰 클랜시의 엑스디파이언트’ 첫 공개

유비소프트는 ‘톰 클랜시 세계관’의 신작 멀티플레이 FPS 게임 ‘톰 클랜시의 엑스디파이언트(Tom Clancy’s XDefiant, 이하

엑스디파이언트
엑스디파이언트
)’를 공개했다.

엑스디파이언트는 역동적이고 긴장감 있는 연출, 빠른 게임 전개, 현실적인 슈팅 플레이, 높은 수준의 개인화 등의 콘텐츠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비소프트 샌프란시스코의 FPS 개발 전문가인 마크 루빈과 제이슨 슈뢰더가 직접 개발에 참가했다.

게이머는 고유 능력과 궁극기를 보유한 디파이언트가 되어 다른 게이머와 ‘세력’을 이뤄 전투를 벌이게 된다. 게임 내 세력과 디파이언트, 전투 공간은 모두 톰 클랜시 세계관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 중으로, 톰 클랜시 세계관에 등장하는 각 게임 캐릭터를 선택해 원작의 상징적인 장소가 혼합된 독특한 공간에서 각양각색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디파이언트 맞춤 설정 ▲데스매치, 도미네이션, 에스코트, 아레나 등 다양한 게임 모드 ▲신규 디파이언트 및 특수 능력 등이 지속적으로 추가되고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유비소프트 샌프란시스코 주도로 개발중인 엑스디파이언트는 톰 클랜시의 세계관을 새롭게 재해석한 6대6 방식의 전술 멀티플레이어 FPS로, PS4, PS5, 엑스박스 One, 엑스박스 X/S 및 유비소프트 커넥트, 스태디아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되며, 기종별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다.

엑스디파이언트의 첫 테스트는 오는 8월 5일 시작된다. 엑스디파이언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