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던전 '이차원의 회랑'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던전 '이차원의 화랑'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차원의 화랑'은 새롭게 추가된 '유물 장비'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던전으로, 이용자들은 총 다섯 개의 난이도를 선택해 입장할 수 있다. 이차원의 화랑은 클리어 시 보상이 주어지며, 전 서버 최초로 최고 난이도인 5단계를 클리어 시 '유물 재료'도 주어진다.

'유물 장비'는 200레벨 티어4 이상의 전설 배경 세트 장비와 신화 배경세트 장비를 사용해 제작할 수 있으며, 유물 장비로 각성 시 장비의 외형이 변화하며 능력치가 상향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일종의 펫이나 동료에 가까운 슈의 각성과 인장 제작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최고 초월 및 레벨에 도달한 전설 슈를 '슈의 인장'을 사용하여 신화 슈로 각성할 수 있고, 각성 이후 초월을 통해 더욱 강력한 슈로 육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새롭게 반영된 '인장 제작 시스템' 은 영웅 등급 이상의 슈를 소모하여 인장으로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더불어 소울링커 신화 장비 최대 레벨이 70으로, 사도레벨이 100까지 확장됐으며 길드 혜택으로 받는 버프 역시 기존 최대 10레벨에서 15레벨까지 늘어났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도 준비했다.

A3: 스틸얼라이브
A3: 스틸얼라이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