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석 디렉터, '프로젝트 HP(가제)' 라이브 방송 진행한다

넥슨은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게임 '프로젝트 HP(가제)'의 프리 알파 테스트에 앞서 오는 29일 오후 9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유명 트위치 스트리머 풍월량과 이은석 디렉터가 직접 참여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이은석 디렉터가 디스코드(음성채팅)로 풍월량 방송에 참여해 게임 정보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풍월량과 이은석 디렉터가 함께 근거리에서 맞붙어 싸우는 ‘백병전 PvP’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해당 방송을 통해 병영 카테고리 속 캐릭터 비주얼부터 훈련소에서 체험할 수 있는 캐릭터 별 특색 있는 플레이와 상성 포인트, 전장에서 벌어지는 긴박한 상황 및 전투 종료 후 MVP 게이머의 모습을 보여주는 하이라이트 연출 등 '프로젝트 HP(가제)'의 테스트 버전에 구현된 콘텐츠를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젝트 HP'의 프리 알파 테스트는 오는 8월 5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특수 효과를 가진 보조 거점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쟁탈전 ‘파덴’과 두 진영이 중앙 거점을 차지하기 위해 밀고 밀리는 힘 싸움을 펼치는 진격전 ‘모샤발크’ 등 16 대 16 방식의 두 가지 캐주얼 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프로젝트 HP' 공식 트레일러 이미지
'프로젝트 HP' 공식 트레일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