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썸머 아일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진화 캐릭터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는 '썸머 아일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먼저, 개인 및 팀 미션 수행을 통해 최대 '1,000 다이아'와 'Lv.5 큐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썸머 아일랜드 랠리'와 수상도시 맵에서 색다른 파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썸머 아일랜드 1억 난투전'을 오픈했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만 해도 'S+ 진화 바다여행자 머큐리'를 획득할 수 있고, 미션 진행 시 '전용 아쿠아 코스튬', '전용 각성 행운아이템 4종' 등을 모두 얻을 수 있는 '바다여행자 머큐리를 찾아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후 다이아광산에 입장한 모든 이용자에게 총 '3,000 다이아'를 선물하는 '썸머 아일랜드 입국 기념' 이벤트와 사용한 '3,000 다이아'를 이용자에게 다시 돌려주는 '썸머 아일랜드 다이아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패밀리 가입 시 '별사탕'을 제공하고, 일정 수 이상의 패밀리원 유지 시 '영광의 빛'과 '다이아'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연다.

모두의 마블
모두의 마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