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포지션 대표 캐릭터 공개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이하 '플덩2')’의 2차 포지션 정보를 공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에 ‘플덩2’에 공개된 포지션은 파워포워드와 센터 2종이다. 먼저 팀의 정신적 지주이자 활력소인 ‘파워포워드’는 강인한 체력과 뛰어난 신체조건으로 공수 양면에서 다양한 활약을 펼칠 수 있는 포지션으로, 팀의 대들보이자 공수의 심장 ‘센터’는 골밑슛, 몸싸움, 블록, 리바운드 등 골대를 장악하는 파워가 강한 강력한 포지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파워포워드’의 대표 캐릭터는 ‘브릿지릴리’이다. 덩크에 능통하여 다양한 덩크를 할 수 있는 브릿지릴리’는 조건에 만족하면 덩크 스킬이 우선 발동되는 특성 스킬과 기본 덩크 발동 거리보다 멀리서 덩크를 할 수 있는 ‘프리스타일 덩크’ 존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센터’의 대표 캐릭터는 ‘페드로’이다. 골대를 장악하는 센터 포지션의 특성을 반영하여 농구공과 가까이 있을수록 리바운드의 성공률이 높아지는 특성 스킬과 덩크 방해를 무시하고 덩크를 진행하는 ‘리버스 원핸드 덩크’ 존 스킬을 갖고 있다.

게임 속에서 모든 선수는 특성 스킬과 존 스킬, 전용 스킬 4가지를 보유해 기본적으로 총 6가지의 스킬을 사용한다. 특성 스킬은 패시브로 발동되며, 필살기인 ‘존 스킬’은 경기 중 에너지를 모아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게이머는 같은 포지션에서 사용되는 공통 스킬 2가지와 모든 포지션에서 사용되는 프리스타일 스킬 4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같은 포지션의 캐릭터라도 개성 있는 나만의 스킬을 연출할 수 있다.

창유의 박혜정 본부장은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는 필살기 요소 등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고, 개성 있는나만의 스킬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포지션에 대한 정보와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와 대표 스킬을 통해 미리 게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