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마블의 시대!" ‘마블 미드나잇 선즈’ 플레이 영상 공개

2K와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2022년 3월 출시 예정 신작 전술 RPG '마블 미드나잇 선즈'의 첫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전투 장면과 마블의 히어로의 새로운 면모와 깊이 있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전투 시스템과 슈퍼 히어로 특유의 스킬을 활용한 전투를 확인할 수 있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
마블 미드나잇 선즈

이 게임에서 게이미는 전투에 참여할 히어로 세 명을 고르게 되며 모든 히어로의 능력은 카드에 표시된다. 주인공 헌터를 포함한 각 히어로는 고유의 카드 세트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카드들을 바꾸거나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카드뿐만 아니라 히어로의 주변 환경을 이용하여 적을 밀쳐내고 뛰어오르고 격파하는 등 전략적인 요소도 눈에 띈다.

아울러 게이머는 오리지널 히어로인 헌터의 역할을 맡아 어벤져스, 엑스맨, 런어웨이즈를 포함한 히어로들과 함께 미드나잇 선즈를 이끌게 되며, 전 세계의 운명을 위해 악마의 어머니이자 헌터의 부모인 릴리스에 맞서게 된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
마블 미드나잇 선즈

특히, 임무를 완수한 이후 전장을 떠나 수도원으로 돌아와 아이언맨이나 울버린, 캡틴 마블을 포함한 마블 유니버스의 인기 히어로들과 관계를 맺고 유대를 강화할 수 있으며, 호감도를 높여 추가 능력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마블 게임즈(Marvel Games)의 빌 로즈만(Bill Rosemann) 크리에이티브 부사장은 "마블은 팬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마블 히어로와 어울려 지내는 경험을 원해왔다고 알고 있다. 드디어 마블 미드나잇 선즈에서 이 모든 것이 가능해졌다. 2K와 파이락시스가 마블 유니버스의 신비하고 어두운 이야기를 전면에 구현해준 것이 기쁘다"고 전했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
마블 미드나잇 선즈

아울러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가스 드앤젤리스(Garth DeAngelis) 시니어 프랜차이즈 프로듀서는 "게임에서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는 것이 중요했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에서는 단순히 히어로다운 전투로 세계를 구하는 것뿐만 아니라 마블의 전설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지내며 친구가 될 수도 있고, 심오한 이야기에 빠져들고, 끝없는 재미를 가진 파이락시스 게임을 플레이하며 흥미로운 결정을 내릴 수 있다"고 말했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오는 2022년 3월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원, 닌텐도 스위치, 윈도우PC(스팀 및 에픽게임즈 스토어)로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