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온라인, '에시르 업데이트'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로한’의 서비스 16주년을 기념한 신규 종족 에시르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 마레아, 시즌 서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6년만에 추가되는 신규 종족 에시르는 게이머의 무기 사용 선택과 역할에 따라 전장의 선봉에 서는 돌격자, 아군에 힘을 보태는 조력자의 역할을 하게 되며, PVP, PVE에 특화된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 마레아를 공개했다. 마레아에서는 기한 내 레벨 달성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며, 시즌 이벤트로 경험치 획득량 증가 버프 및 보너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즌 서버도 추가된다. 시즌 서버는 6주마다 전투가 새롭게 전개되고, 새로운 휘장교환소를 통해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구입시 사용한 비용을 6주 후 초기화시 다시 돌려받을 수 있게 된다.

여기에 재료를 모아 다양한 펫, 탈 것을 획득하고, 이벤트 보스를 처치하고 탈리스만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의 박승준 팀장은 “서비스 16주년을 기념해 신규 종족 에시르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 종족 에시르
신 종족 에시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