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Z 카카로트+새로운 각성 편' 예약 판매 실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드래곤볼 Z 카카로트 + 새로운 각성 편'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 유료 추가 DLC 2종이 포함된 패키지 예약 판매를 오는 9월 10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드래곤볼Z 카카로트+새로운 각성 편
드래곤볼Z 카카로트+새로운 각성 편

'드래곤볼 Z 카카로트 + 새로운 각성 편'은 인기 만화 드래곤볼Z의 이야기를 따라 체험할 수 있는 액션 RPG '드래곤볼 Z 카카로트'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기존 드래곤볼 게임에서 그려지지 않은 원작 애니메이션의 세세한 장면이나 생략된 장면을 재현했으며, 미려한 애니메이션 그래픽으로 표현되는 '드래곤볼 Z'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예약 특전
예약 특전

특히, PS4를 비롯해 Xbox One, PC 버전으로 제공 중인 다운로드 콘텐츠(DLC) '추가 에피소드: 새로운 각성(전편/후편)'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이번 작품의 패키지 예약 구매자에게 게임 속 명장면을 담은 ‘특제 홀로그램 카드 세트’와 5대 특전을 입수할 수 있는 다운로드 번호를 제공한다.

드래곤볼 Z 카카로트 + 새로운 각성 편'은 오는 9월 24일 정식 발매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