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서머너즈 워'와 두 번째 콜라보..'흥미진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오늘(9월 15일)부터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와 '서머너즈 워'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와 '서머너즈 워'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2021 겜프야'에 '서머너즈 워 '특유의 세계관을 담아낸 신규 시나리오를 선보이는 것이 골자로, 게이머들은 시나리오 6주차까지 훈련을 통해 획득한 '마력의 정수'를 활용해 총 4종의 동료 몬스터를 6단계까지 각성할 수 있다.

몬스터 각성 시 획득하게 되는 룬들은 훈련 효과 및 성공률 증가 등 각각 고유의 보조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7주차에는 성장시킨 몬스터들과 함께 서머너즈 워 이계 레이드 보스인 '키자르카쥴'에게 도전하게 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서머너즈 워'에는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인 '카밀라'와 '니키'가 등장한다.

'서머너즈 워'의 인기 캐릭터 카밀라(왼쪽)와 니키(오른쪽)
'서머너즈 워'의 인기 캐릭터 카밀라(왼쪽)와 니키(오른쪽)

서머너즈 워의 대표 몬스터인 '카밀라'와 '니키'는 레전드 등급의 트레이너로서, 카밀라는 유격수, 니키는 마무리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두 트레이너 모두 두 가지 속성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트레이너덱 조합에 폭넓은 활용이 가능할 전망이며 새롭게 등장한 카밀라와 니키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게임빌은 '2021 겜프야'에 한가위를 맞이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중이다.

먼저 다음 달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게임 재화인 '다이아' 1천 개를 지급하고,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기념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총 110회의 트레이너 영입이 가능한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과 '슈퍼스타 트레이너 선택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 이달 1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5개를 지급하며 한가위 특별 접속 보상을 통해서도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는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