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신규 콘텐츠 '에르나시스의 해머'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전투 콘텐츠 ‘에르나시스의 해머’를 추가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에르나시스의 해머’는 이차원의 바르디나르와 에르나시스의 해머로 몰려오는 몬스터를 처치하며 경쟁하는 전투 콘텐츠로, 월드7 에필로그 ‘소멸의 탑-초대받지 않은 손님’을 완료하면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최대 3개의 파티로 던전에 입장해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보상으로 제공되는 ‘오버디움 원석’으로 무기 초월석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레이드 무기 초월 강화’ 시스템을 추가해 무기 초월석으로 레이드 무기를 초월 강화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지옥의 용광로 파티 프리셋 기능, 대전 매칭 개선 등으로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만월의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험 던전을 클리어하는 이용자들은 ‘만월의 축제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상자를 열면 ‘각성 큐브’, ‘체이서 크리스탈’ 등 다양한 재화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8일부터 이용자들은 ‘추석맞이 버프’ 이벤트 및 ‘버닝타임’ 이벤트를 통해 모험 던전에서 ‘영웅 경험치’와 ‘골드(재화)’, ‘원정대 보상’ 등 다양한 혜택을 2배로 획득할 수 있으며, 9월 21일 추석 당일에는 ‘SS 5성 영웅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그랜드체이스
그랜드체이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