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오브 히어로즈’, 구글·11번가와 라이브 커머스 진행

클로버게임즈는 온라인 커머스포털 11번가 및 구글플레이스토어와 함께 금일(15일) 오후 9시, 11번가 어플의 LIVE11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로드 오브 히어로즈(이하 로오히)의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로오히 방송을 통해 박요한 성우와 다양한 성대모사로 유명한 크리에이터 릴리세은이 출현해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구글 기프트카드 10% 할인을 비롯해 구매자 대상 권종별 로오히 크리스탈 추가 증정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구글 기프트카드는 라이브 방송이 종료된 후에도 28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10% 할인은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종료 후에는 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방송 중 이벤트를 통해 로오히 인기 굿즈 중 하나인 회중시계를 포함해 다양한 추석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클로버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로오히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활발한 소통을 위해 11번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협업하게 되었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선두로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 구글·11번가와 라이브 커머스 진행
‘로드 오브 히어로즈’, 구글·11번가와 라이브 커머스 진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