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대전장' 업데이트 예고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의 '대전장' 업데이트에 앞서 특별 페이지를 열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9월 말 진행 예정인 '대전장' 업데이트에서는 통합 세력전이 정식 오픈한다. 또한 신규 직업 '궁사'와 직업 변경권 등이 추가된다. 특별 페이지에서는 활을 이용해 원거리에서 적을 섬멸하는 '궁사'의 전투 장면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오는 9월 27일 오후 6시까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스페셜 쿠폰 받기'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대전장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업데이트 이후 '대전장 선물상자'를 사용해 신규 얼굴 장식인 포화란의 안대와 팔각 보석 상자, 영웅 무공패 석판, 영웅 수호신령 상자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9월 말 업데이트에서는 전설급 보상 및 신규 의상 도안 획득이 가능한 이벤트 던전 '밤나무숲'이 공개된다. 아울러 5배 경험치 버프 혜택이 주어지는 신규 서버 '일발필중' 오픈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블소 레볼루션'의 온라인 게임대회 '레볼루션 챌린지 시즌2'의 준결승 및 결승전을 오는 16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한다. 이 날 중계는 온상민, 신정민 등 전문 해설진과 블소BJ 띠로링이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블소 레볼루션
블소 레볼루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