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2021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온라인 문화 행사 개최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2021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문화 행사를 9월 17일 오후 1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기고 게임으로 하나가 되는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자리다. 함께 축하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온라인 생중계는 17일 오후 1시부터 1시간 30분가량 진행된다. '2021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 및 참여할 수 있다.

행사는 개그맨 최성민과 황제성이 진행을 맡았다. 행사에서는 지난 9월 7~8일 양일간 온라인으로 진행한 '2021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가 진행된다. 또 e스포츠 대회 및 정보 경진 대회 시상식이 열린다. 동시에 수상자들의 소감을 들어보는 시간까지 마련된다.

또한, '2021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참가자 및 시청자들과 함께 직접 소통하는 '라이브 소통쇼'도 열린다. '라이브 소통쇼'에서는 행사 관련 퀴즈, 럭키 룰렛, 랜선 백일장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에게 문화상품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2021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온라인 문화 행사
2021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온라인 문화 행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