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W에 대해 물어보세요’ 9월 30일 2차 쇼케이스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리니지W'가 오는 9월 30일에 2차 온라인 쇼케이스 '리니지W 2nd 쇼케이스 : Answer'를 개최한다.

리니지W 2차 쇼케이스
리니지W 2차 쇼케이스

엔씨(NC)는 '리니지W' 출시 전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게임의 상세 정보를 안내하기 위해 2차 쇼케이스를 준비했다. 9월 30일(목)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리니지W' 2차 쇼케이스를 시청할 수 있으며, 글로벌 게이머들을 위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자막을 제공한다.

쇼케이스는 게이머들의 주요 질문에 상세히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며, 게이머들은 9월 24일 오후 6시까지 공식 홈페이지의 '사전 질문 참여' 메뉴에서 궁금한 점을 등록할 수 있다.

리니지W 클래스 소개
리니지W 클래스 소개

이와 함께 엔씨(NC)는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예고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등 4가지 클래스의 정보도 추가로 공개했다.

게이머들은 홈페이지에서 각 클래스들의 외형을 360도로 살펴볼 수 있으며,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간단한 스킬 설명을 볼 수 있다.

한편, 글로벌 게이머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에서 진행 중인 '리니지W' 글로벌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