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지역 로네몬트 선봬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배틀로얄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지역 로네몬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지역 '로네몬트'를 추가했다. '로네몬트'에서는 월드 보스 '수호병기 로스텔지아'가 등장한다.

또한 캐릭터 최대 레벨을 220으로 확장했으며, 210레벨과 220레벨 장비도 선보인다. 신규 장비 던전 '헤리에 마을 폐허 입구'와 함께 신규 분쟁 던전 '열화의 상흔'까지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고, 장신구 5티어 각성 시스템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사도 레벨과 소울링커 레벨은 각각 110과 100으로 확장됐다. 검은 등대 역시 120층까지 추가돼 게이머들은 던전을 완료하고 보다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레이드 '침묵의 늪'은 지옥과 종말1 난이도가 추가됐으며 신화 등급 소울링커의 레벨 전승이 가능해졌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지역 로네몬트 업데이트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지역 로네몬트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