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홈런 클래시' 3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대전 게임 '홈런 클래시'의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먼저 홈런 더비 승리를 위한 신규 장비 '유물'이 추가됐다. '유물'은 기존 타자나 장비, 스킬 외에 추가로 장착 가능한 카드로, '크리티컬'이나 '사이클링', '콤보', '예고홈런', '구조물' 등 점수 증가 스킬과 랜덤으로 부여되는 추가 옵션을 지닌다. 각 '유물'은 사용하지 않는 카드들을 분해하여 얻은 경험치로 레벨업이 가능하며, '유물' 강화 시 새로운 스킬이 랜덤으로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올스타 타자' 및 '레전드 타자' 2차 승격 시스템도 선보였다. 황야의 전설적인 총잡이로 유명한 신규 타자 '와일드 빌리'는 타고난 순발력과 동체시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변화구 대처능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애니 맥클레인'을 시작으로 레전드 타자들의 2차 승격이 가능해지면서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강력한 타자들이 타석에 들어설 예정이다.

더불어 특정 조건을 달성한 경우 획득하는 '칭호'와 각종 대회 기록을 보관하는 '컬렉션'이 프로필에 새롭게 추가됐다. 이외에도 타자들의 투수 등판, 투수 스킬 조정 등 클랜 점령전이 일부 개선됐으며, 글로벌 및 클랜 랭킹 보상 상향 조정 등 편의성 개선 작업도 진행했다.

'홈런 클래시'는 전 세계 이용자들과 실시간 홈런 더비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스포츠 대전 게임이다. 기본 1 대 1 대전모드 외에도 4인 서바이벌 방식의 배틀로얄, 싱글 플레이 기반의 챌린지 모드 및 스토리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홈런 클래시
홈런 클래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