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아바타 추가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신규 아바타를 추가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클래스 별로 ‘영웅’과 ‘전설’ 등급 아바타를 각각 1종씩 추가했다. ‘드발린’, ‘헬’, ‘시구르드’, ‘프레키’, ‘스키르니르’, ‘게피온’ 등 새롭게 추가된 아바타들은 강력한 공격력과 화려한 외형으로 전투의 재미를 더해줄 전망이다.

이와 함께, ‘그림자 성채’ 던전의 편의성도 개선했다. 던전 내에 신규 단계를 추가해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지원하며, 아이템 획득 방식을 개선하여 많은 이용자가 아이템 획득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길드 던전 1~4단계 난도를 하향 조정하고 일부 보스 콘텐츠의 공격력을 낮추는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했으며, ‘장비 모두 벗기 기능’을 추가하고 잠금 설정된 아이템을 창고로 이동할 수 있게 조정하는 등 편의 기능도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아바타 업데이트와 함께 ‘장비 강화&세공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까지 장비를 강화하거나 세공을 진행한 이용자들은 특정 강화 단계 성공 및 세공 진행 횟수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오딘 발할라 라이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