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C2021' 월드 파이널 승부 예측 이벤트 '세계 최강자를 맞혀보세요'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오는 11월 13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1(이하 SWC2021)'의 월드 파이널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월드 파이널 경기는 아시아 지역에서 한국의 SECONDBABY와 JACK-를 비롯해 DILIGENT와 TARS가 출전하며, 미주 지역에서는 BIGV, MADREAMDY가, 유럽에서는 PINKROID, ISMOO가 출전하는 등 8명의 선수가 마지막 승부를 가리게 된다.

SWC2021 월드 파이널 승부 예측 이벤트
SWC2021 월드 파이널 승부 예측 이벤트

컴투스는 이 'SWC2021' 최종 무대인 월드 파이널에 앞서 e스포츠 팬들의 기대감과 관전 재미를 높이는 승부 예측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13일 오후 1시 30분까지 '서머너즈 워'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각 경기별 승부를 예측하면 각 라운드별 결과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 등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8강 토너먼트부터 결승까지 모든 경기의 승부 예측을 성공하면 신비의 소환서 총 35장이 지급되며, 경기 시청 및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물∙불∙바람 속성 소환서 획득이 가능하다.

다양한 선물 지급 이벤트
다양한 선물 지급 이벤트

또 월드 파이널 생중계 시청 게이머들을 위한 선물 지급 이벤트도 마련된다. 'SWC2021' 월드 파이널 글로벌 생중계의 누적 시청자수가 일정 수를 돌파할 때마다 단계별로 특별 선물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SWC2021' 월드 파이널을 기념해 제작된 'SWC2021 소환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SWC2021 소환서'는 물∙불∙바람 속성의 4∙5성 몬스터 중 자신이 원하는 몬스터를 선택해 리스트를 만들고 소환할 수 있는 특별 소환서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SWC2021' 월드 파이널 승부 예측 이벤트 참여 및 월드 파이널 누적 시청자수 달성 보상 수령 및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 방문을 통해서도 보너스로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SWC2021' 월드 파이널은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되며, 다양한 언어의 전문 해설과 함께 '서머너즈 워' e스포츠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네이버TV, 아프리카TV 등을 통해 라이브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