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스매시 레전드’ 겨울 맞이 이벤트 진행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개발 관계사 5민랩(5minlab, 대표 박문형)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에 신규 돌격수 캐릭터 ‘브릭’을 추가하고 겨울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꼬마돼지 삼형제 중 막내이자 ‘라이브러리 월드’의 건설사 대표라는 설정의 ‘브릭’은 삽을 무기로 전투 중 방벽을 생성하는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필드 장악 스킬을 활용해 상대방의 진입과 퇴로를 막는 등 다양한 전술을 응용할 수 있다.

‘브릭’은 ‘스매시 패스 시즌9: 돼지 홀로 집에’의 유료 패스 보상 15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다. 유료 패스 구매 시 신규 캐릭터 외에도 상자, 이모티콘, 인게임 재화 등 다양한 보상과 전투 열쇠 및 보유 퀘스트 확장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라인게임즈는 겨울 시즌을 맞아 ‘해피 윈터 주사위 이벤트’를 오는 12월 20일 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도전과제를 수행해 획득한 주사위로 슈퍼 스페셜 상자와 퍼즐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비롯해 보석, 코인 등의 인게임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스매시 레전드’, 신규 캐릭터 ‘브릭
'스매시 레전드’, 신규 캐릭터 ‘브릭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