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이용자 간담회 '칼페온 연회' 11일 개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콘솔' 버전의 '칼페온 연회'를 12월 11일 개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칼페온 연회'는 매년 연말 진행하는 '검은사막'의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다. 펄어비스는 이번 '칼페온 연회'에서 전 세계 검은사막 이용자가 함께 참여하는 각종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업데이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칼페온 연회'는 오는 11일 토요일 오후 5시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행사를 통해서는 '검은사막'의 전체적인 방향성과 진행했던 업데이트를 정리하고, '칼페온 예술제' 등 다양한 즐길 거리 등을 만날 수 있다.

한편, 12월 1일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아토락시온: 시카라키아' 플레이 시 원념의 센티루토스 인테리어 아이템, 시카라키아 : 심연의 함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올해 마지막 접속 보상 이벤트도 시작했다. 접속일에 따라 마르니의 불안정한 연료, 겨울 코스프레 상자, 크로그달로의 근원석,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 등을 획득 가능하다.

검은사막 칼페온 연회
검은사막 칼페온 연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