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VAL조각 플렉스' 이벤트 4주간 개최

라이엇 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게임 '발로란트'의 ‘VAL조각 플렉스’ 이벤트를 금일(10일)부터 4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VAL조각 플렉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미션을 달성해 ‘VAL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VAL조각은 ‘교환소’에서 레디어나이트 포인트와 총기 장식, 스킨 등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하거나, 프랙처 마우스 장패드 및 한정 굿즈 또는 로지텍 게이밍 기어 추첨 응모에 사용할 수 있다. VAL 조각은 이벤트 종료 후 2022년 1월 13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미션은 ‘일일 미션’과 ‘특별 미션’으로 나뉘어 있다. 일일 미션은 ▲스파이크 돌격 ▲데스매치 ▲특별모드 (복제, 에스컬레이션, 눈싸움) ▲일반모드 ▲경쟁모드 1회 플레이로 구성되며, 파티플레이 시 파티 수에 따른 추가 VAL조각을 받는다. 일일 미션을 집에서 플레이 할 경우 하루 최대 200 VAL조각을 획득할 수 있고, PC방에서 플레이 시 VAL조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전체 기간 동안 단 한 번만 수행할 수 있는 특별 미션은 ▲일반전 및 경쟁전 승리 10회 ▲게임 50회 플레이 ▲헤드샷 300회 ▲적 처치 500회 ▲파티로 30회 플레이 및 특정 역할군 10회 플레이 등 총 9가지다. 특별 미션 완수 시 플레이어는 500 VAL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미션 내용 카운트는 이벤트 시작 시점부터 종료 시점까지 누적 적용되며, 연습장, 사용자 설정 게임 모드는 미션 내용 카운트에 반영되지 않는다.

여기에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는 계정 당 최대 300개까지 교환할 수 있으며, 상품은 4가지 총기 장식과 인기 총기 스킨 ‘네뷸라 가디언’을 포함한 24가지 총기 스킨으로 구성되었다. 단, 교환에 필요한 조각 소비량이 동일한 상품 라인의 경우 계정 당 최대 2개까지만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발로란트 프랙처 마우스 장패드, 발로란트 1주년 기념 한정 굿즈 2종 세트, 로지텍 게이밍 기어 응모는 중복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내달 17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VAL조각 플렉스 이벤트
VAL조각 플렉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