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 히어로즈’,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 진행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금일(24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엑소스 히어로즈’에 크리스마스 이벤트 ‘화이트 메모리’ 코어레이드와 신규 페이트코어(캐릭터 능력 및 외형 변경 의상) ‘황금의 묵언 - 프리시오프’에 대한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화이트 메모리’ 코어레이드를 통해 ‘레이드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쿠폰으로 코어레이드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교환 보상으로 오렌지 등급 페이트코어 ‘설원의 눈꽃 – 서아’를 비롯해 ‘페이트코어 영웅 영입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국가 ‘페다스’의 시그니처 영웅 ‘프리시오프’의 첫 페이트코어 ‘황금의 묵언 – 프리시오프’와 전용 장비 ‘종언의 시침’이 공개됐다. 해당 페이트코어는 골드 등급으로 장착 시 외형 변화와 함께 아군이 적에게 약화 효과를 부여할 경우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는 패시브 스킬이 추가된다.

특히, 전용 장비 ‘종언의 시침’은 획득 즉시 ‘프리시오프’의 공격력이 상승하며 장착하면 무기의 외관이 변경되는 동시에 전투력이 추가로 상승하는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신규 페이트코어 ‘황금의 묵언 - 프리시오프’는 2022년 1월 13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엑소스 히어로즈’ 크리스마스 이벤트
‘엑소스 히어로즈’ 크리스마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