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PC 오픈월드 배틀로얄 FPS 게임 '크로우즈' 세계관 영상 공개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PC 오픈월드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의 3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앞서 세계관 영상을 공개하고 개발자 노트를 업데이트했다고 오늘(1월 7일) 발표했다.

이번 세계관 영상은 새롭게 공개되는 핵심 콘텐츠 '스쿼드 오퍼레이션'의 계기가 발생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각 전투 부대들의 치열한 전투와 함께 헬기, 장갑차 등의 다양한 탈 것, 박격포 등의 무기, 거점 포격, 그리고 독가스 등도 표현됐다. 수영이나 배를 타고 포격을 가하는 해상전도 담겼다.

'크로우즈' 영상 공개
'크로우즈' 영상 공개

이전 테스트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신규 모드 ‘스쿼드 오퍼레이션’은 4인의 팀(스쿼드)을 구성하여 광물자원 ‘큐온’을 수집해 탈출하는 방식이다. 큐온 수집과 탈출은 ‘스쿼드 오퍼레이션(분대 전략)’이라는 명칭에 걸맞은 고도의 전략적 플레이가 요구된다.

썸에이지 측 관계자는 "3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서 핵심 콘텐츠 ‘스쿼드 오퍼레이션’과 함께 그간 이용자가 보내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며 "아울러 게임 시작 조건을 하향 조정해 매칭에 소모되는 시간을 개선하고 다양한 무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모든 장비와 파츠 레벨 제한을 낮출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크로우즈'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우즈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