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상반기 로드맵과 5주년 기념 영상 공개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자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의 2022년 상반기 업데이트 로드맵과 함께 출시 5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영상을 금일(14일) 공개했다.

'삼국블레이드'의 2022년 상반기 로드맵에는 5주년 신규 서버 '건업' 추가와 함께 신규 및 초월 장수 추가 등 내용이 담겼다.

또한, 금광쟁탈전 BAN 시스템, 장수 파견 콘텐츠, 시나리오 객잔 다시보기, 신선의 시련 등의 신규 콘텐츠와 시스템이 2022년 상반기 주요 업데이트 사항으로 포함됐다.

이와 함께 '삼국블레이드'의 출시 5주년을 기념하여 제작한 이용자 헌정 영상도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각 서버의 최강연맹전 1위 연맹명과 2021년 한 해 동안 새롭게 등장한 장수의 전투력 1위를 달성한 이용자들의 닉네임이 담겨있다.

액션스퀘어 측은 "모바일 게임으로서 출시 5주년을 맞이할 수 있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일이며, 이는 모두 그 동안 함께 해 주신 유저 분들 덕분이다. 5년 동안 함께 해 주신 이용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2022년도 이용자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함께 노력하고 더욱 성장해 나가는 '삼국블레이드'가 되겠다."라며 유저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함께 2022년의 포부를 밝혔다.

삼국블레이드 5주년
삼국블레이드 5주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