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이용자 위한 보상 추가! '천애명월도M' 홈페이지 리뉴얼

레벨 인피니트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천애명월도M'의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국내 이용자를 위한 한정 사전 예약 보상을 추가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천애명월도M'은 고룡 작가의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 IP(지식 재산)를 기반으로 제작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광활한 필드 및 고퀄리티 그래픽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문파별 액션과 600여 가지의 섬세한 선택이 가능한 커스터마이징이 강점으로 꼽힌다.

이번에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는 사전예약 목표 인원 달성 수에 따른 인게임 보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세계관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레벨 인피니트는 한국 이용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국내 단독으로 사전예약자 150만 명 목표를 달성하면 귀여운 머리장식 '찜질방 양머리'를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천애명월도M'은 2022년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애명월도M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천애명월도M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