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내러티브 던전 'What is love?' 업데이트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신규 내러티브 던전 'What is love?'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또 듀얼 앙 가르드 시즌 8을 시작한다.

시프트업의 '데스티니 차일드'
시프트업의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스킨 레아실비아
신규 스킨 레아실비아

먼저 1월 27일부터 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내러티브 던전에서는 주인공을 따라 다니는 레아실비아와 그녀가 부담스러운 주인공, 이들을 중재하는 비비안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 이야기의 진행과 함께 '데스티니 차일드'에는 신규 차일드로 5성 비비안과 함께 신규 스킨 '위대한 레아실비아'가 추가되며, 이용자는 던전 플레이를 통해 내러티브 차일드 선택박스, 세공석 럭키박스, 이그니션 코어 재료 럭키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듀얼 앙 가르드 시즌 8'도 27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데, 이용자들은 PvP(이용자 간 대결) 중 달성한 승수에 따라 증폭 코어 럭키박스, 2020 차일드 선택박스 등의 호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시프트업 관계자는 "이외에도 플레이 중 주어지는 '두둑한 세뱃돈'을 모아 '호랑이 잡는 여우' 프리즘 소울 카르타와 교환하거나 헤파이스토스 대장간에서 퍼펫 소환권을 제작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