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 NFT프로젝트 '샤이고스트스쿼드'와 공식파트너십 체결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인 '마이리틀셰프'와 'Cooking Adventure'를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그램퍼스가 29일 '샤이고스트스쿼드(SHY GHOST SQUAD)'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샤이고스트스쿼드와 그램퍼스
샤이고스트스쿼드와 그램퍼스

그램퍼스는 전세계 2500만 다운로드를 만들어내며 캐주얼 요리시뮬레이션 게임시장에서 큰 성과를 만들어 내고 있는 개발사로, 최근 '샤이고스트스쿼드(SHY GHOST SQUAD)' 프로젝트와 NFT-Gaming파트너십을 추가하며 생태계 확장을 위해 맞손을 잡았다.

'샤이고스트스쿼드(SHY GHOST SQUAD)'프로젝트는 블록체인 투자펀드를 운영하는 GBIC의 글로벌 파트너 이신혜와 유튜브 플랫폼에서 13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박막례 할머니 Korea_Grandma' 채널을 총괄 운영하고 있는 김유라PD가 리딩하고 있는 NFT 브랜드이자 커뮤니티다.

공개된 샤이고스트스쿼드 NFT
공개된 샤이고스트스쿼드 NFT

양사는 이달 초 PFP-NFT 프로젝트를 발표했고, 총 3266마리의 샤이 고스트가 공개됐다.

그램퍼스의 한 관계자는 "'샤이고스트스쿼드(SHY GHOST SQUAD)' 프로젝트를 통해서 현실인 Web2세계와 Web3인 메타버스 생태계에서의 브릿지 하는 역할을 주도하며, 2030라이프 스타일을 보다 더 풍요롭게 만든다는 비전으로 다양한 접점을 만들어 낼 것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