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외전 장수 군왕 동탁 추가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외전 장수 '군왕 동탁'을 추가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추가되는 외전 장수 '군왕 동탁'은 통솔력 있고 젊은 시절의 동탁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강력한 무력 속성을 지님과 동시에 활을 사용하는 원거리 공격형 캐릭터이다.

전장 플레이 시 군왕 동탁을 사용하면 등장 시 태그 스킬 '군왕현현'이 발동되어 공중에서 지면을 향해 거대한 화살을 날려 원형 충격파를 발생시킨다. 범위 내 적들을 대상으로 일정시간 동안 방어력을 감소시키며 기절 상태에 빠지게 한다.

또한, 군왕 동탁은 발구르기를 통해 주변 적들을 밀어내고 거대한 화살을 날린 뒤 원형 범위 내 적들을 끌어당기며 속박시키는 '사냥 시작'과, 뒤로 이동하여 거리를 둔 뒤 방어력 감소 및 회복 불가 상태에 빠지게 되는 거대한 화살 3개를 발사하는 '갑주를 뚫는 화살' 등의 원거리 공격에 특화된 강력한 액티브 스킬을 갖췄다.

군왕 동탁은 황제원소, 패왕유비와 함께 사용 시 '세명의 왕' 팀 버프 효과가 적용되어 생명력이15% 증가하고 스킬 쿨타임이 10% 감소한다. 또한 여포, 초선과 함께 사용하면 '화목했던 가족' 팀 버프 효과가 적용되어 물리 피해가 10% 증가하고 스킬 쿨타임이 10% 감소한다.

또한, 액션스퀘어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장비 강화 시 전장 재료 선택권을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다. 장수 화면에서 보다 편리하게 보유 장수를 확인할 수 있도록 장수 조회 필터 기능을 세분화하는 등 이용자들이 더욱 원활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기존 시스템의 편의성을 개선하였다.

한편, 이번 군왕 동탁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픈하는 이벤트 전장은 군왕 동탁이 권력을 손에 넣는 과정에 대한 이야기로 구성된 시나리오 전장이다. 10개의 시나리오 전장 중 첫 번째 전장만 클리어해도 신규 장수 군왕 동탁을 획득할 수 있다.

두 번째 시나리오 전장부터는 획득한 군왕 동탁 장수를 사용하여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으며, 플레이 후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군왕 동탁 등용패, S+4등급 승급권, 보패, 패왕주화, 위광 강화석, 금화 등 신규 장수를 성장시키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삼국블레이드 군왕동탁
삼국블레이드 군왕동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