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에 '베이스볼 스낵바' 오픈

그램퍼스(대표 김지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에 48번째 신규 테마 레스토랑이자 네 번째 오픈월드 '테마파크 스트리트'의 열한 번째 식당인 '베이스볼 스낵바'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베이스볼 스낵바'는 봄나들이와 야구 시즌을 맞아 야구 응원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간식들을 만나볼 수 있는 시즌 특별 스테이지로 마련됐다. 핫도그 번 사이 육즙 가득한 소시지, 각종 소스 등을 가득 넣은 야구장 대표 메뉴 핫도그, 야구모자 모양의 그릇에 나초를 담은 매콤 새콤 나초 살사 세트, 담백한 감자튀김에 크림치즈의 풍미를 더한 감자튀김 크림치즈 세트, 이 모든 메뉴를 골고루 즐길 수 있는 올인원 멀티팩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램퍼스는 베이스볼 스낵바 오픈과 함께 레고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에서 펼쳐지는 '레고랜드 셰프미션'을 완료하거나 베이스볼 스낵바 클리어 후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 인증한 이용자, 이벤트 기념 특별 판매되는 아이템 돼지 저금통 패키지 구매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레고랜드 입장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기간 내 게임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 아이템인 젬, 코니, 티아라 등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마이리틀셰프
마이리틀셰프

마이리틀셰프
마이리틀셰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