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주인되자! 플레이오, '로블록스' 주식 증정 이벤트

지앤에이컴퍼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플레이오 구글 플레이 스토어 5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9일부터 22일까지 14일간 ROBLOX 게임의 주식 '로블록스 클래스 A(RBLX)'를 100명에게 추첨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플레이오'는 모바일 게이머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멤버십 앱이다. 구글스토어 기준 약 2000개 이상의 인기 게임을 플레이하고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스타트업 기업 지엔에이컴퍼니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게임의 주인이 되어라' 이벤트는 5월 9일부터 시작해 5월 22일까지 14일간 매일 진행되는 게임 퀴즈의 정답을 맞힐 때마다 주식추첨권 1개를 획득해 자동 응모하는 형식의 이벤트이다. 당첨자는 5월 31일 추첨을 통해 '플레이오' 앱 공지사항과 공식 블로그에 발표된다.

이벤트는 플레이오 앱의 '플오소식' 메뉴에 있는 이벤트 안내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플레이오에 로그인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엔에이컴퍼니 최지웅 대표는 "게임의 주인은 원래부터 즐겁게 플레이하는 게이머다. 그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플레이오는 계속 노력해 게이머가 게임의 주인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플레이오 이벤트
플레이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