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와 버거킹 콜라보,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 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자사의 '디아블로' 프랜차이즈의 최신작, '디아블로 이모탈'(Diablo® Immortal™) 출시를 기념해 동명의 신메뉴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을 선보였다.

대형 크기를 자랑하는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
대형 크기를 자랑하는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

이번에 선보이는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은 도넛 모양의 치킨 패티와 직화로 구운 순 쇠고기 패티에 '디아블로' 소스로 감칠맛은 더한 제품이다.

블리자드의 한 관계자는 "'디아블로'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시리즈 사상 가장 큰 스케일의 타이틀인 '디아블로 이모탈'에 걸맞게 압도적인 크기로 기존 햄버거의 한계를 넘어섰다. 지금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블리자드는 이번 콜라보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도 추가로 마련중이다. 먼저 콜라보 전용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 세트업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또 해당 사이트에서 버거킹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접속 시에는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디아블로 이모탈 굿즈 럭키 릴레이 이벤트'에 응모할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 이모탈 X 버거킹' 특별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