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 체험판 배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한국어판)의 콘텐츠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체험판을 오늘(16일)부터 배포한다고 발표했다.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은 원작의 작가 아라키 히로히코 특유의 느낌을 추구한 그래픽 표현을 통해 섬세하면서도 독특한 캐릭터 표현을 꼼꼼히 재현하여 실제 캐릭터가 움직히는 듯한 느낌을 선보인 대전 격투 게임이다.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

특히, 죠나단 죠스타, 쿠죠 죠타로, DIO, 쿠죠 죠린 등 '죠죠의 기묘한 모험'에 등장하는 총 50명의 캐릭터가 플레이어블로 참전하며, 원작에서는 만나지 않은 캐릭터들의 배틀 및 대화도 만날 수 있다.

이번 작품은 올 스타 배틀 모드, 아케이드 모드, 버서스 모드, 온라인 모드, 연습 모드, 커스터마이즈 모드, 상점&갤러리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메인 모드인 올 스타 배틀 모드에서는 원작에서 싸웠던 캐릭터끼리 펼치는 배틀은 물론이고, 이번 작품에서만 즐길 수 있는 요소인 각 부를 초월한 엑스트라 배틀을 통해 다양한 조건이 설정된 총 100가지 이상의 배틀을 플레이할 수 있다.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1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1

아울러 2013년에 발매된 '올 스타 배틀'의 시스템을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애니메이션과 동일한 성우가 참여하여 '올 스타 배틀'을 플레이한 기존 이용자와 이번 작품이 처음인 이용자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늘(16일)부터 배포되는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 체험판은 오는 22일 오후 3시 59분까지 'PS 스토어'를 통해 제공되며, '죠나단 죠스타', '쿠죠 죠타로', 'DIO', '쿠죠 죠린' 등 4가지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한국어판)은 PS5, PS4, 닌텐도 스위치, Xbox 시리즈 X|S, Xbox One 버전으로 오는 9월 1일, 스팀 버전으로는 9월 2일에 발매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