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플래넷,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서 서비스 사례 소개

크립토피싱을 글로벌 서비스 중인 메타플래넷(대표 신정엽)이 자체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메타큐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 사례를 소개한다.

메타플래넷은 오는 23일 경기도 판교 경기창조혁신센터 국제대회의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에서 'NFT 통합 플랫폼과 블록체인 게임의 실제 서비스 사례'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신정엽 메타플래넷 대표는 이번 강연에서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 및 서비스하며 경험한 기존 게임과 다른 특이사항을 소개한다. 또한, 자체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메타큐 프로젝트와 크립토피싱의 소개와 시연도 진행 예정이다.

신정엽 메타플래넷 대표는 "게임산업과 블록체인, 그리고 3천조 원이 넘는 것으로 추산되는 거대 가상화폐 시장의 융합마켓이 열리고 있다. 이 변화의 시기에 소중한 정보와 통찰력 있는 제안을 함께 할 수 있는 컨퍼런스에 참가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는 한국게임미디어협회(회장 이택수)가 주최하는 컨퍼런스다. '대한민국 게임사가 여는 새로운 세상'을 주제로 컴투스홀딩스, 엑스엘게임즈 등 블록체인, NFT 관련 사업을 진행 중인 다양한 기업의 인사이트가 담긴 강연이 진행된다.

대한민국 NFT 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
대한민국 NFT 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