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솔라,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서 NFT 결제 솔루션 소개

글로벌 결제 솔루션 기업 엑솔라가 자체 결제 솔루션 엑솔라 페이먼트와 새로운 NFT 결제 솔루션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엑솔라는 오는 23일 경기도 판교 경기창조혁신센터 국제대회의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에서 '글로벌 결제 솔류션 엑솔라 페이먼트 및 NFT 결제 솔루션 소개'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엑솔라는 최근 기존의 모바일게임 솔루션 및 디지털 배포 솔루션을 확대하고 블록체인 NFT를 판매 및 배포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 바 있다.

간영에 나서는 이민구 매니저는 이용자가 직접 결제수단을 선택해 게임 NFT와 디지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결제 솔루션의 기능을 소개할 예정이다.

엑솔라 관계자는 "디지털 배포 솔루션의 경우 유저와 개발사 모두의 만족도를 높여준다는 평가다. 개발사 입장에서는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올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개선할 수 있으며, 배급 수수료를 절약해 매출과 유저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게 장점으로 꼽힌다"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는 한국게임미디어협회(회장 이택수)가 주최하는 컨퍼런스다. '대한민국 게임사가 여는 새로운 세상'을 주제로 컴투스홀딩스, 엑스엘게임즈 등 블록체인, NFT 관련 사업을 진행 중인 다양한 기업의 인사이트가 담긴 강연이 진행된다.

대한민국 NFT 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
대한민국 NFT 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