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C 패키지 게임 ‘산나비’, 스팀 얼리 엑세스 출시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원더포션(대표 유승현)이 개발 중인 PC 패키지 게임 '산나비(SANABI)'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 얼리 엑세스 출시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산나비 얼리억세스 출시
산나비 얼리억세스 출시

'산나비'는 사이버펑크 디스토피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으로, 주인공의 사슬팔을 사용해 진행하는 타격감 있는 액션과 역동적인 이동이 특징이다. 거대 기업 도시 '마고' 속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나가는 스토리도 백미가 될 예정이다.

이번 얼리 엑세스 버전에서는 프롤로그를 포함한 챕터 2의 전체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챕터 3의 일부 스토리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 3종의 보스 및 스피드런 모드도 함께 경험 가능하다.

특히 지난 1월 진행된 2차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통해 받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키보드와 패드의 설정 및 게임의 난이도를 직접 변경할 수 있도록 시스템과 편의성을 개선했다.

네오위즈의 한 관계자는 "'산나비'는 지난 5월 진행된 ‘2022 플레이엑스포’ 오프라인 전시에 참여, 챕터 1과 스피드런 모드를 선보였으며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조각감과 액션에 대해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은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산나비는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를 포함한 총 6개의 언어를 지원하며 얼리 엑세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7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