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어벤져스, '제인 포스터' 버전 마이티 토르 등장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마블 어벤져스’(한국어판)에 신규 히어로 '제인 포스터'의 마이티 토르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마블 어벤저스
마블 어벤저스

'제인 포스터'의 마이티 토르의 등장으로 ‘마블 어벤져스’ 내 등장하는 캐릭터는 10명으로 늘어났으며, PS 전용 히어로를 포함하면 총 11명으로 늘어났다.

마이티 토르는 묠니르를 든 번개의 여신으로, 단독 또는 협동 플레이를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마블 어벤져스’에서 제인 포스터는 마이티 토르로 선택되어, 뚜렷한 양심과 결의에 인도받으며 전설적인 묠니르의 주인이자 뛰어난 의사로서 그 능력을 발휘하게 된다.

마블어벤저스
마블어벤저스

암 투병 중인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A-데이 사고 이후 인휴먼들을 위해 싸우기로 결단하여 묠니르의 선택을 받은 제인은 어벤져스에 합류하여 AIM에 맞서 싸우게 되었다.

AIM과 사이언티스트 수프림이 터뜨린 타키온 폭풍 덕분에 제인은 완전히 새롭고 낯선 세계로 진입하게 된다. 이제 그녀는 이 세계에 존재하는 또 다른 제인 포스터, 그리고 어벤져스와 함께 폭풍의 근원을 조사해야 한다.

마블 어벤저스
마블 어벤저스

마이티 토르를 집중적으로 다룬 ‘마블 어벤져스’ 워테이블 딥 다이브가 6월 27일 방영되었으며, 신규 히어로에 대한 정보가 플레이어들에게 폭 넓게 제공되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