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별 수호자 테마곡 ‘Everything Goes On REMIX’ 공개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별 수호자 이벤트 특별 음원 ‘Everything Goes On REMIX feat. 청하(이하 Everything Goes On REMIX)’를 공개했다.

Everything Goes On REMIX
Everything Goes On REMIX

이번 음원은 카이사와 자야가 각자의 상실감을 극복하고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Everything Goes On'에 K-POP 대표 아티스트 '청하'의 목소리로 청량하고 영롱한 느낌을 더한 리믹스곡이다.

특히, 원곡의 감성은 살리되, 청하가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직접 작사한 ‘특별 한국어 가사’가 포함됐으며, 공개한지 19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만 회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Everything Goes On’ 보컬 청하
‘Everything Goes On’ 보컬 청하

라이엇 게임즈는 “한국 이용자에게 의미있는 콘텐츠를 만들고자 했으며, 그것이 한국적인 요소를 녹여낸 작업물이라면 더욱 의미있을 것이라 판단했다”며 “한국 플레이어들께 또 한 번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리믹스 버전을 기획하게 되었고, K-POP 대표 아티스트인 청하와 함께 K-POP만의 특징을 곡에 담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청하의 보이스로 재해석한 'Everything Goes On REMIX'는 LoL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