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서울 코믹월드’서 오프라인 행사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오는 23일과 24일 양일 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만화 종합 행사 ‘서울 코믹월드’에 참가한다고 오늘(20일) 밝혔다.

넥슨은 킨텍스 제1전시장 4홀에 위치한 ‘블루 아카이브’ 부스를 방문하고 게임 설치를 인증한 이용자에게 ‘블루 아카이브’ 학생들이 새겨진 음료, 부채, 쇼핑백을 선물한다. 또 ‘트리니티 종합학원’의 청아한 배경을 바탕으로 인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아트월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블루 아카이브’ 공식 4컷 만화 작가의 일러스트를 포함한 ‘샬레의 특제 디지털 굿즈팩’을 제공한다. 디지털 굿즈팩은 배경화면, 스티커,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되며, 7월 23일 정오부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루 아카이브’의 첫 오프라인 유저 행사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공식 커뮤니티와 트위터에 현장 인증 후기를 업로드한 유저들 중 선정을 통해 선물이 지급된다. 또, 7월 23일 정오부터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청휘석 600개’와 ‘1백만 크레딧 포인트’를 지급된다. 그 외 다양한 이벤트는 7월 23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지난 16일 신규 여름 애니메이션 PV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여름 휴가를 떠나기 앞서 수영복을 구매하던 학생들이 때아닌 추격전에 휘말리게 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블루아카',  서울 코믹월드 출전
‘블루아카', 서울 코믹월드 출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