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소환사명을 선점하자, 15일 캐릭터 사전 생성 개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오는 8월 16일 국내 출시하는 소환형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론칭 하루 전인 15일에 사전 다운로드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의 IP(지식 재산)을 활용한 게임으로, 소환사가 직접 등장해 세 마리의 소환수들과 팀을 이뤄 전투를 펼치는 소환형 게임이다.

획일화된 기존 MMORPG의 문법에서 벗어나, 개성 있는 세 소환사와 다양한 속성 및 스킬의 350여 종 소환수를 기반으로 캐릭터 '수집'과 팀 조합을 통한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8월 15일 사전 다운로드 및 계정 생성 개시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8월 15일 사전 다운로드 및 계정 생성 개시

이번 '크로니클'의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8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서버가 열리기 직전까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 원 스토어 등 앱 마켓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PC 버전도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사전 다운로드 참여로 출시 전 자신의 캐릭터를 생성하고 원하는 닉네임을 미리 선점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특히 PC버전은 컴투스의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인 하이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레이를 동시에 지원하는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 전용 런처와 PC클라이언트를 설치한 후 접속할 수 있으며, PC에서 넓은 화면으로도 '크로니클'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사전 다운로드에 참여해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앞서 만나는 나만의 소환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이 캐릭터 사전 생성이 시작되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자신이 만들고 꾸민 소환사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공식 포럼 내 '크로니클 사진첩' 게시판에 등록하면, 클리프∙키나∙오르비아 등 세 소환사별로 각 30명씩 선정해 소환서를 받을 수 있다.

또 컴투스는 '크로니클'의 국내 출시에 앞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 시 ▲4성 선택권, ▲라힐지령서 300개, ▲신입 기사의 머리장식 ▲속성별 엔젤몬 등이 제공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참여하면 새학기 보상 상자와 불꽃 질주마가 지급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