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M'이 오늘(10일)부터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은 '리니지M'의 7번째 에피소드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24일부터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뇌신' ▲신규 던전 '악몽의 섬' 등의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 7번째 에피소드를 기념한 'TJ 쿠폰' 2종도 획득 가능하다.

'리니지M'의 신규 클래스 '뇌신'
'리니지M'의 신규 클래스 '뇌신'

먼저 '뇌신'은 번개의 힘을 사용하는 신규 클래스로, 엔씨(NC)는 '뇌신'의 스킬과 상세 스토리를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어 '악몽의 섬'은 사냥 방식(근접, 원거리 등)에 따라 입장할 수 있는 새로운 월드 던전이며, 이용자들이 몬스터를 처치하면 4대 속성(불, 물, 바람, 땅)의 신을 모티브로 한 신규 영웅 변신 카드를 얻을 수 있게 된다.

엔씨(NC)는 오는 23일까지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 사전 예약을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참여자는 기존 서버와 그림리퍼/발록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게 되며 쿠폰을 사용하면 이용자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 '로즈마리의 보급 상자'와 '로즈마리의 성장 지원 상자'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또 '뇌신' 클래스 이용자는 특별 전용 아이템 '뇌신의 팔찌 (기간제)'를 사용해 근거리 대미지, 근거리 명중, 뇌격 스킬 발동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모든 '리니지M' 이용자는 새로운 에피소드 업데이트 기념 'TJ 쿠폰' 2종을 받을 수 있으며 'TJ 쿠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엔씨(NC)는 오는 8월 12일 오후 2시부터 마법인형 피규어(Figure, 모형장난감) '아트토이-신성검사 시즌2'의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리니지M' 클래스인 '신성검사'와 마법인형 9종, 각종 베이스(마법진, 원형 투명, 구각형 투명), 아이템 쿠폰으로 구성된 피규어를 구매할 수 있다.

피규어 사전 구매자(12일~18일)는 24일 오후 4시 이후 문자 메시지(LMS)로 사전 구매 혜택 쿠폰과 아트토이 상품 쿠폰을 받게 되며 게임 내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아트토이] 신비한 카드 뽑기팩 선택상자', '[아트토이] 스킬카드 뽑기팩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