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커세어 각성 클래스 '캡틴' 추가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자사의 모바일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클래스 ‘캡틴’을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캡틴'은 주무기 파트라카, 보조무기 닻을 사용하는 커세어 각성 클래스다. 안개를 두르고 적에게 접근해 검으로 베고 멀리 있는 상대는 작살을 쏴 공격하며, 닻을 사용해 넓은 범위의 적을 무력화시키는 전투 스타일을 갖고 있다.

'캡틴'은 팔딱생선해적단의 대장으로 여러 화포로 무장한 해적단원들을 소환해 지원 포격을 지시할 수 있다.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 캡틴이 전장을 장악할 수 있도록 적재적소에 협공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팔딱생선해적단의 매일 임무’ 이벤트를 9월 6일 09시까지 진행한다. 임무 수행시 마다 핫타임, 토템 상자, 심연 등급 장신구 상자 등을 수령할 수 있고 일정 횟수 누적시 의상, 돌파 복구권, 아크라드, 혼돈의 축, 블랙펄을 보상으로 받는다.

이벤트 ‘팔딱생선해적단의 매일 지원’도 8월 30일 09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접속 시간에 따라 매일 ‘팔딱생선해적단의 전리품’을 지급한다. 전리품을 개봉하면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토벌 추천서, 연금석 성장 지원 상자, 마력의 정수, 아르옐리 파편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캡틴’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캡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