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네오싸이언,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길드 토벌전 업데이트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판타지 스토리 RPG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의 길드 토벌전 업데이트를 23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국내 론칭 후 진행하는 첫 번째 업데이트로 길드 활성화를 위해 길드 토벌전을 추가한 것이 골자다.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길드 토벌전 업데이트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길드 토벌전 업데이트

이 길드 토벌전은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이용자들은 더 많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할수록 높은 토벌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또 길드원들의 전체 토벌 점수를 합산해 길드 랭킹 순위가 결정되며, 랭킹에 따라 코인과 젬스톤을 차등으로 분배받게 된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를 개성에 맞춰 꾸밀 수 있는 '비밀의 지퍼', '벨의 비둘기', '데비루치 풍선' 등 코스튬 3종이 추가됐다.

한편,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8월 23일부터 9월 6일까지 '마을에서 열리는 축제 미드가르드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도의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페스타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페스타 코인으로 상점에서 '게펜 페스타 상자', '스몰 포링 머리띠'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같은 기간 길드 토벌전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농축 오리데오콘 10개'도 지급한다.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김성용 개발 팀장은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론칭 이후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관심에 심혈을 기울여 업데이트와 콘텐츠를 준비했다. 업데이트 기념 선물도 푸짐하게 준비했으니 꼭 받아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