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박지성과 함께하는 '피파 23' 쇼케이스 개최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는 오는 23일, EA 스포츠의 신작 ‘EA SPORTS™ FIFA 23(이하 피파 23)’의 출시를 기념해 박지성과 함께하는 ‘피파 23 런칭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강남구 소재의 대형 PC방을 대관하여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지난 축구 전문 스포츠 캐스터 배성재와 임형철 해설 위원이 MC를 맡아 활약할 예정이며, 유명 크리에이터 김단군, 러블리즈 유지애가 참여한다.

또한 이번 쇼케이스의 주인공으로는 전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선수 주장 박지성 선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새로운 하이퍼모션2, 여자 축구, 크로스 플레이, 커리어 모드 등 FIFA 23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기능들을 체험할 수 있는 ‘피파 23 토크(TALK)’를 시작으로 피파 23 FUT 히어로로 선정된 박지성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가 함께하는 ‘SPECIAL TALK WITH PARK’, 그리고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 플레이 존(GAME PLAY ZONE) 및 이벤트 존(EVENT ZONE)이 마련된다.

특히 ‘SPECIAL TALK WITH PARK’에서는 박지성 선수의 커리어와 은퇴 후 일상 및 피파 23 FUT 히어로 관련 이야기, 그리고 팬들과의 Q/A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라이브스트림을 열고 실시간으로 온라인 팬들과도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를 하게 되면 기본으로 지급되는 FIFA 23 굿즈를 비롯해 럭키 드로우를 통해 PlayStation®5,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등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참가자 모집은 9월 8일부터 9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동반 1인을 포함해 신청이 가능하다.

FIFA 23 런칭 쇼케이스
FIFA 23 런칭 쇼케이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