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클래스 '실드 메이든' 사전예약 시작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신규 클래스 ‘실드 메이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오딘' 최초의 신규 클래스인 ‘실드 메이든’은 긴 창과 방패를 들고 적진에 뛰어드는 '발키리'와 거대한 도끼를 활용한 원거리 공격과 근접 공격을 동시에 수행하는 '액슬러'로 구분된다.

이용자들은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발키리’와 ‘액슬러’를 미리 엿 볼 수 있는 티징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실드 메이든’과 함께 추가될 ‘클래스 이전', '신규 서버', ‘길드 던전 시즌2'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신성의 11회 아바타/탈 것 선택 소환권’ 1개를 획득할 수 있고, ‘룰렛 이벤트’도 실시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황금 성장 지원 상자 10개’를 얻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경품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친구 초대 완료 시 ‘룰렛 티켓’ 1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클래스 실드 메이든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클래스 실드 메이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