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M’ ‘아케인 리버 던전 : 드림 브레이커’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콘텐츠 ‘아케인 리버 던전 : 드림 브레이커’를 업데이트했다고 오늘(23일) 밝혔다.

‘드림 브레이커’는 ‘아케인 리버 던전’에 추가된 세 번째 던전으로, 총 5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던전은 ‘루시드’의 악몽을 멈추는 콘셉트로 전개되며, ‘루시드’ 내면세계에 있는 ‘악몽의 오르골’을 격파하고 ‘숙면의 오르골’을 지켜 노란색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클리어할 수 있다.

스테이지 클리어 시 ‘아케인심볼 : 레헬른’과 경험치, 드림 포인트를 제공하며, 드림 포인트는 ‘게이지 홀드’, ‘자각의 종’, ‘헝겊인형 소환’, ‘폭파’ 등 전투를 돕는 스킬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은 ‘아케인 리버 던전 : 드림 브레이커’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6일까지 ‘콘텐츠 버닝 이벤트’를 실시하고, 빠른 성장을 돕고자 이 기간 일일 콘텐츠 완료 경험치를 더욱 풍성하게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매일매일 원정대 도전’ 이벤트를 열고, 원정대 클리어 시 ‘원정대 인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인장은 전용 상점에서 ‘핑크빛 성배’, ‘카오스 골든 클로버 벨트’, ‘시그너스의 코히누르’, ‘분노한 자쿰의 벨트’, ‘카오스 혼테일의 목걸이’ 등 보스 전리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아케인 리버 던전  드림 브레이커’
‘아케인 리버 던전 드림 브레이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